top of page

기타사항

" Shane Harper. Capricorn. Blood-type A.  Age 30. Job ? "

- 셰인 하퍼는 4남 1녀의 일반적인 미국의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셰인이라 불리는 것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에 그를 ' 하퍼 ' 라고 부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는 처음에 캐롤빌리지를 탐탁지 않게 여겼지만 지금은 이 마을과 사람들에게 조금씩 관심, 그리고 호기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에게 말을 건다면 예전과는 달리 조금은 서툴지만 친절하게 인사하고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커피를 자주 마시는 모습이 보이지만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옛날의 하루 일과가 몸에 배어 습관이 되버린 탓에 커피를 자주 마십니다. 솔직히 말하면 고치고 싶다고 하네요.

근데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나쁜 습관으로는 손톱을 자주 물어뜯는 것도 포함입니다.

 

동물들을 좋아하며 사진이 아닌 실제로 볼 수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기뻐합니다.

굳이 동물이 아니라도... 귀여운 것은 좋아합니다. 그는 귀여운 것이 이 세상의 모든 선이라고 믿는 독실한 개(犬)신교 신자입니다.

참고로 시바견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나른하고 자주 멍때리는 것때문에 잘 모르겠지만 머리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일전에 1000피스 퍼즐을 혼자서 맞추고 있거나 공책에 어마어마한.... 숫자인지 알파벳인지 모를 것들을 적고 있더군요.

물론 마지막에는 종이를 뜯어내 구겨서 휴지통에 버려버리지만.

 

시력이 좋지 않으며 보통은 안경을 끼고 다닙니다. 가까이 있는 것이 잘 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멀리서는 잘 안 보이지만 수염을 꽤 기르고 있었던 흔적이 입가 주변에 조금씩 남아있습니다.

말투가 그렇게 친절한 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거칠게 말하지도 않지만.

좋아하는 것

:: 침대 / 귀여운 것 / 푹신푹신한 것 / 베개 / 인형 / 대화? / 시바견 / 따스한 오후 햇살 아래에서의 낮잠 / 탄산음료

  " 하..... 참.

     지친 건 나도 그렇고요. "

셰인 하퍼

Shane Harper

나이: 30세

생일: 1월 17일

키/몸무게: 182cm / 77kg

성별: 남성

" 그는 가끔 말없이 사람들을 지나칩니다. 설마 주변인에게 인색한 걸까요? "

:: 하퍼는 대개 조용하고 차분합니다. 그는 소란이나 소동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의 기준에선 시끄러운 것은 사람도 포함됩니다. 아! 동물이라면 봐줄 것 같네요. 귀엽잖아요? 쓰다듬어주고 싶고!

소극적인 하퍼이지만 뭔가를 돌보거나 도움을 필요하는 사람에게 손을 빌려주곤 합니다.

 

마음과 시간적 여유를 좋아하며 뭔가에 시달리거나 쫓기는 것을 그닥 내키는 편은 아닙니다.

이런 면때문에 그에게는 ' 무기력하다 ' 라는 단어가 더욱 잘 어울릴 것입니다.

남에게 불만을 갖진 않지만 자신에게 불만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말 수가 적고 뭔가 불만이 있어보이는 태도와 표정, 사람들을 오해하게 만들기 십상이죠.

하지만 그는 많이 느긋하고 침착한 것뿐입니다.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탓에 게을러보이거나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아무래도 그는 예전 생활때문에 지쳐서 그런지, 현재의 성격이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말을 걸 힘도 없고, 사회성이 낮아 말을 걸 용기도 별로 없고, 또는 뭔가를 위해 나서는 것이 적습니다.

다만 남의 말에 맞장구를 쳐주거나 남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아합니다.

.....................다만 뭔가의 중심이나 중요한 인물, 또는 주목받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뿐이죠.

성격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