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사항
선물받은 향수, 레몬라임 향 향수를 가지고다닌다. 조그만한 구 모양이고 나뭇잎이나 꽃잎(주로 노랑색 계열) 등으로 내부가장식되어있다. 항상 조금씩 뿌리고 다니는 듯 하며, 코가 좋지 않은 이상 향을 맡기 힘든 것 같다.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고, 취미로 자주 하기 때문인지 체력이 꽤 좋은편, 쉽게 지치는 모습을 보기 드물다.
좋아하는 것
향수 :: 동물 :: 운동 :: 독서
크게 좋아한다거나 싫어하는 것을 나누지 않는다. 굳이 무엇을 좋아하냐, 라고 묻는다면 위의 3가지로 이야기할 수 있다.


" 벌써 지치셨나요?
안타깝지만, 아직 일이 많아요.
어서 일어나도록 하세요. "
버논 베르넨
Vernon Bernen
나이: 21세
생일: 4월 9일
키/몸무게: 168.2cm / 52kg
성별: 시스젠더 여성
항상 밝고 긍정적인 사람, 언제나 항상 밝은 모습이다. 어떠한 일에도 금방 축 쳐지지 않고, 활기차게 일을 끝내버린다. 자신의 긍정적인 모습에 주변 사람들까지 긍정적으로 만들어버리는 일이 드물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사람들을 대할 때에도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드물다.
당당한 사람. 자신의 의견을 바로, 쉽게 내세우며, 자신이 반박할 수 없는 일이 아니라면 대부분 대응하는 사람이다. 한 편으로는 장점이겠지만, 또 한 편으로는 크나 큰 단점. 너무 내세우는 모습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될 수 있다.
거짓없는 솔직한 성격의 사람, 거짓으로 꾸며낸 말을 좋아하지 않으며,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이상 솔직하게 말하는 편이다. 너무 솔직한 탓인지 가끔은 독설가라고 느껴지기도 한다. 최대한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면서 말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자신이 편한 대로 말을 한다.
성격